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한국항공우주연구원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부서명 관리자
  • 작성일 2016-10-04
  • 조회 12194

우리 기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국가차원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면접원이 직접 방문을 통해 조사가 이루어짐에 따라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면접 약속을 잡기 위해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을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본 조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20159월부터 현재까지 우리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조사방법: 11 대인면접(면접원 방문조사) - 방문 전 사전 전화안내 실시

조사기간: 2016105~ 1130

주간사업자 : ()기술과가치

--------------------------------------------------------------------

 

본 조사는 20074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13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통계법 33(비밀의 보호)에 의거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은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보호법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공 일자 : 2016. 10. 05.

- 제공의 법적 근거 : 개인정보보호법18조 제2항 제2,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13조 제2, 동법시행령 제17조 제3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공공기관의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은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자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서비스 받은 사업명, 고객사명(법인),성명, 직급, 전화번호, 주소

-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 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완료시까지 

맨위로